COMMUNITY


핫이슈 뉴스

미용학원 BTP 미용하는사람들, 24년도 상반기 참가 대회 전원입상 및 최우수 뷰티교육기관상 수상

관리자
2024-06-10
조회수 37


26년 전통을 자랑하는 의정부 미용학원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에서 24년도 상반기 참가한 2개 대회에서 전원 입상을 비롯하여 최우수 뷰티교육기관상, 최우수 뷰티지도자상 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밝혔다.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는 지난 5월 진행된 제16회 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와 제9회 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콘테스트에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입상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세부적으로는 각 대회별 최고 상으로 손꼽히는 그랑프리를 비롯하여, 서울시장상, 서울시의회의장상, 대회장상 및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등 유의미한 상을 휩쓸며 다시 한번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의정부 미용학원으로서 실력을 입증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는 각 대회마다 단일 지점 최다 수상자를 배출하는 진면목을 과시했으며, 제9회 IBC 국제뷰티마스터 미용콘테스트에서는 최우수 뷰티교육기관상을 비롯하여, 최우수 뷰티지도자상을 수상하는 등 100여개가 넘는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바쁜 일정속에서도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성공했으며, 학생들 스스로 뷰티/미용 분야가 미래에도 가치 있는 분야라는 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열중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는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대회 성적은 물론이고 미용학과 대학 진학 및 자격증 원패스 합격, 다양한 현장실습 기회를 만들어 나가며 서울과 의정부를 비롯하여 양주, 포천, 동두천 등 경기 북부 지역에서도 매년 많은 학생들이 찾아와 미용 분야의 꿈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대회에서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한 경험과 경력, 다양한 현장에서의 실질적인 경험은 대학 진학뿐만 아니라 취업 및 창업을 하는데도 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 매력을 느끼고 학원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해 나가고 있다.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는 2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대회뿐만 아니라 실무 위주 교육을 강조하고 있는데, 지난 23년도 약 25회 이상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한 것은 물론 24년도 6월 현재까지 패션쇼와 연극, 공연 등 10회가 넘는 다양한 현장 실습을 진행하는 등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자체 네일살롱 브랜드 '네일피플' 1,2호점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이 취업 및 창업 이전 생생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인정받는 인재 육성'이라는 슬로건에 걸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

대표 : 이상현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행복로 5 3층

대표전화 : 031-821-3811

사업자등록번호 : 127-45-36425

학원운영등록번호 : 제 991호

문의 : cypuslee@hanmail.net

BTP 미용하는사람들 뷰티아카데미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행복로 5 3층     대표전화 : 031-821-3811

사업자등록번호 : 127-45-36425   |  학원운영등록번호 : 제 991호

문의 : cypuslee@hanmail.net